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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회원가입/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저희 사이트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회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각 항목에대해

    기입하시면 됩니다.
  2. [회원가입/정보]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나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 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 고객님들은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입금시 계좌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매장에서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장바구니 내용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신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로그인창이 나오게 됩니다. 이때 비회원구매를 택하신후 주문.배송 확인에 필요한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기입하시면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이도 상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정보] ID와 비밀번호 잊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회원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에는 화면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버튼을 클릭 후 회원님의 성함과 주민번호, 회원등록시 기입하셨던 e-mail로 보내주시면,

    일치 여부를 확인한뒤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를 회원님의 메일 계정으로 통보해 드립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고객센터([055-944-127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회원가입/정보]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개인정보에 대한 정책 및 관리는 회원가입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상세히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카드결제는 올더게이트의 인터넷 신용카드 지불시스템(Payzone)을 사용하여 가장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5.  [상품구매/주문절차]상품구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주문이나 전화주문 모두 가능합니다.

    제품설명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세요.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기타 상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6. 상품구매/주문절차]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후 결재 이전 단계에서의 취소는 회원님이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폴드의 주문배송을 클릭하셔서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때 해당 주문 사항이 완전히 삭제되는 것은 아니고 취소만 되는 겁니다.

    결재 후 취소에 관해서는 이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7.  [결제/배송] 결제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온라인 입금(무통장 입금, 계좌이체)과 카드결제 및 포인트 적립금(구매하시고자 하는 금액만큼 적립되어 있어야 함)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8.  [결제/배송] 에스크로 구매결정이란 무엇인가요?

    계좌이체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을 받으신 후 로그인을 하시고 우측 상단에 있는 에스크로구매결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마이계좌 최근주문내역이 나옵니다. 거기서 구매결정 버튼을 클릭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구매결정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는 구매결정을 하지 않으실 경우 전자결제지불서비스 업체로부터 상품대금을

    빨리 수령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구매결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9.  [결제/배송] 주문후 결제 진행사항과 배송여부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회원이신 경우는 화면 상단의 주문 배송을 클릭하시면 주문 및 결제 사항을 조회하실수 있으며, 비회원이신 경우는

    주문 배송을 클릭하시고 주문시 부여받은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배송여부도 마찬가지입니다.

    부득이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면 안내하여 드립니다.
  10.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본사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

    상품에 객관적인 하자가 있을 경우 100% 교환 및 환불 됩니다.

    고객의 변심으로 반품할 경우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 중에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택배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따라서 택배회사 직원에게 그 내용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11. [교환/반품/환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하시고 싶으시면, 배송 전에 회원이신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신후 주문배송을

    클릭하시고 제품을 선택하신 뒤 주문취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인 경우는 주문배송을 클릭하시고 주문번호를 입력하신뒤 주문취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만 제품이 발송된 후일 경우에는 취소신청은 되지 않습니다.
  12. [교환/반품/환불] 구입한 상품의 피해보상관련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13. [교환/반품/환불]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교환·반품·환불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1. 마이페이지의 1:1상담이나 고객센터 전화상담으로 접수하십시오.

    2. 교환·반품·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1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3. 교환 및 반품 가능 여부는 전화 혹은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배송완료 후 1일이 경과한 경우

    · 포장개봉 후 특별한 반품사유(변질, 상품이 다른 경우)가 없는 경우

    · 소비자의 변심이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의 변질된 경우 등입니다.

    ■ 반송비

    · 제품의 하자나 불량 등 당사 과실로 인한 반품 반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환불

    · 무통장 또는 적립금 : 상품 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및 적립금을 돌려드립니다.

    · 신용카드 : 상품 회수 확인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을 합니다. 따라서, 카드사 별로 대략 5∼7일

    소요됩니다.
     
  14.  [적립금 적립] 적립금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회원님에 한하여 사용하실수 있으며 상품구매시에 개별 상품에 따라 다른 기준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단 이벤트나 기타 상품의 특성상 적립금이 없는경우도 있으며, 기준 보다 많이 혹은 그이하로 적립되는 상품도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5.  [적립금 적립] 적립금 적립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적립금 적립사항은 회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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